Uber 탑승기 & 8월 프로모션 코드



안녕하세요, 스마트오리입니다.

어제 저녁에 비가 오더니, 새벽에는 제법 쌀쌀한 일교차가 큰 요즘입니다.


IT관련한 공부를 하다보니, 자연스럽게 누구보다 먼저 IT동향을 접하게 되는데요, 최근에 이슈가 되고있는 Uber 사실 저는 오래전부터 이용하고 있었습니다.

제가 우버를 이용하면서 느낀점과 이용 후기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이용후기는 필요없고 프로모션 코드만 필요하신분들은 본문 제일 밑에 있습니다.)





우버앱 실행 화면입니다. 

구글맵에서 핀 위치를 조절하여 자신의 탑승 위치를 정할 수 있습니다. GPS기반으로 자신의 대략적인 위치를 나타내 주면 직접 핀의 위치를 조절하여 픽업장소(탑승장소를) 정하실 수 있습니다.




탑승요청을 하게 되면 기사님의 사진과 차량 번호가 표시됩니다. 




기사님의 별점(5점 만점)과 차량번호, 차종이 보이는 모습이네요. 배차된 기사님의 현재 위치까지 표시되니, 언제쯤 오시는지 알 수 있습니다.





사진이 많이 흔들렸는데, 기사님이 오셔서 차량에 탑승해서 찍은 사진입니다. 기사님이 항상 정장을 입고 계시고, 탈 때나 내릴때나 도어서비스(문 열어주기, 닫아주기)를 해 주셔서 기분이 좋더라구요 ㅎㅎ

차량은 기본적으로 에쿠스 이상 세단이 오게 됩니다. 

이때까지 탑승해 본 차량으로는 에쿠스 VS380, BMW 7시리즈, 벤츠 E-Class, K9 정도 되는 것 같네요.

참고로 택시같이 위에 꼬깔모자? 를 쓰지 않고 일반 세단과 같은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택시도 아닌것이, 기사님이 직접 문도 열어주시고 닫아주다니... 상상만해도 즐겁지 않나요??





개인적으로 정말 마음에 드는 부분은 자신의 탑승 기록이 남는다는 것 입니다.

자신이 언제 어디서, 어느기사님이, 요금은 얼마가 나왔는지 볼 수 있습니다. 우버 홈페이지에서 조회 가능합니다.






상세적으로 자신의 이동 경로 및 이동거리, 이동 시간등이 나오며, 얼마가 청구되었는지, 요금이 왜 이렇게 나왔는지 또 요금이 뭔가 바가지처럼 많이 나왔을 경우 Fare Review 요청을 하여 자신의 요금을 검수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이 되어 있습니다.











아무튼 저는 우버를 너무 좋게 이용하고있습니다.


기존 택시업계와 충돌이 있다고 하던데,,

개인적인 생각은(정말 개인적입니다.) 우선 택시와 서비스 자체가 다르고. 가격대도 차이가 나기때문에 글쎼요... 택시업계에서 왜 그렇게 난리를 치는지 모르겠습니다.

강남에서 택시잡기는 정말 힘듭니다. 왕복 8차선 도로에서 1차선까지가서 택시를 잡다니 이게 왠말입니까..


물론 택시조합, 서울시가 Uber를 차단한다고 해도 저는 택시를 이용 할 생각이 전혀 없습니다. ... 




마지막으로, Uber 8월 프로모션 코드입니다.


[UberSeoulAugust]

-우버 8월 프로모션코드입니다.-




Uber홈페이지 바로가기


ggg 
wrote at 2014.11.09 09:29 신고
이거프로모션코드쓰라고있는거에요?
이름 :
비밀번호 :
홈사이트 :
비밀글 :


NIKON CORPORATION | NIKON D90 | 1/60sec | F/5.6 | ISO-800


3M Privacy Filter 정보보안필터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스마트오리 입니다. 


주말마다 학원가느라 장거리를 기차로 이동하는하는데, 우연히 3M의 정보보안필터 3M PF 를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었습니다.




(이리저리 바쁜척...)


사실 기차타고 이동할때, 저는 항상 노트북을 꺼내서 블로그관리도 하고, 메신져도 하고, 공부도 합니다. 


그럴때마다 옆에 앉으신분 시선이 부담되더라고요,,, 특히 메신져할때 !! 




NIKON CORPORATION | NIKON D90 | 1/60sec | F/3.8 | ISO-800


택배 박스가 큼직큼직 한게 마음에 드네요 



NIKON CORPORATION | NIKON D90 | 1/60sec | F/3.5 | ISO-800


필름 패키지가 매우 큰네요.. 접은 상태에서 15.6인치 와이드 노트북을 다 덮네요 



NIKON CORPORATION | NIKON D90 | 1/60sec | F/3.5 | ISO-800


패키지가 예상보다 크니, 넓은 공간에서 작업하셔야 겠습니다..




NIKON CORPORATION | NIKON D90 | 1/60sec | F/5.3 | ISO-800

동봉되어 오는 필름 지지대입니다. 


뒷면에 테이핑 처리 되있어 모니터에 붙히실때 테이프 제거만 하신 후 바로 붙히시면 됩니다.





NIKON CORPORATION | NIKON D90 | 1/60sec | F/5.6 | ISO-800


필름 지지대?를 모니터 좌,우측, 아래 부분에 접착합니다. 


테이핑을 제거한 부분은 한번 모니터에 붙히시면 잘 떨어지지 않습니다.. 


경건한(?) 마음으로 조심조심..




모니터에 보안필름을 장착한 상태입니다. 


지지대는 빨간 동그라미 총 5군데에 설치했습니다. 덜렁덜렁 거리지 않아서 좋네요 ^^ 



정면에서 볼 때는 아무 문제 없는데,



NIKON CORPORATION | NIKON D90 | 1/60sec | F/8.0 | ISO-2500


위에서 볼 때도 별 지장은 없네요?



NIKON CORPORATION | NIKON D90 | 1/60sec | F/8.0 | ISO-2500


뚜둥!  우측에서 바라본 화면입니다. 


사진 자체가 조금 어둡긴 해도, 모니터 왼쪽부분히 전혀 안보이시는것 보이시죠 ?? 



NIKON CORPORATION | NIKON D90 | 1/60sec | F/8.0 | ISO-2500


좌측에서 본 사진입니다. 


모니터 우측부분이 확실히 가려지는 모습입니다. 


보는사람의 각도에 따라 보이는 부분이 다르더군요 


좌/우 30도 이상 떨어진 사람한테는 검은 화면만 보인다고 하네요 ㅎ



저의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가격대가 15.6인치 기준으로 4만원대를 형성하는 만큼 많이 저렴하지는 않지만, 사무실이나 다른 곳에서 꼭 필요하신 분들께는 적합한 가격이라고 생각합니다. 

화면 밝기가 아주 조금 어두와 지긴 해도, 정보보안!을 위해서라면 이정도쯤은 괜찮다고 생각되네요 ㅎㅎ 




좋은 제품 체험하게 해 주신 어바웃 체험단과 한국쓰리엠(주) 여러분들께 감사의 인사 드립니다.





좋은글 많은분과 나누고 싶으시다면?

손가락 클릭! (로그인이 필요 없습니다)

이름 :
비밀번호 :
홈사이트 :
비밀글 :


체험단 신청은 어바웃 체험단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어바웃 체험단에서 체험단모집중인 [보노보스 BOS-S300D] 모델입니다. 

 USB포트로 전원을 공급받고, 음원신호까지 받는 제품이라고 하네요.  선정리에 있어 탁월함이 예상됩니다.


저같은 경우는 데스크탑이 아닌 노트북을 사용하는 유저인테, 스피커부분이 항상 마음에 들지 않더라구요.

집에서나, 밖에서나 저출력스피커는 항상 쓸모가 없었습니다 .(나름 beatsaudio 솔루션 내장인데ㅠㅠ)


USB케이블 하나로 생생한 사운드를 느낄수 있는 스피커,, 저한텐 아주 쓸만한 물건이 될 것 같네요. 

체험단 신청해 봅니다. 



이름 :
비밀번호 :
홈사이트 :
비밀글 :



 





안녕하세요, 스마트오리입니다.


오늘은 사용한지 6달이 넘은 베가 LTEM 에 대한 주관적이고, 본인이 직접 느낀 점을 포스팅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 디자인






    요즘 나오는 스마트폰 디자인들은 바(Bar)형태로, 대부분 전면 터치스크린, 하단 버튼 등으로 비슷비슷 합니다. 

전면 4.5인치 터치 스크린, 하단에 기능버튼, 홈버튼, 취소 버튼이 위치해 있는모습입니다.

홈 버튼은 터치방식로, 갤럭시 시리즈의 물리버튼과는 다른 방식을 와는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본인은 이 터치방식의 키가 디자인이 깔끔해 보이고 좋았습니다. 다만, 홈키에 SKY를 넣은것이 왠지 모르게 마음에 들지 않네요..

(상단의 T로고도 더욱 그렇고요)


     어느 조사에 의하면 한국인은 아직 물리버튼을 선호한다고하지만, 저는 베가레이서2부터 적용된 하단 버튼이 없어지고, 소프트키로 바뀌는 디자인이 보기 좋았습니다.. 깔끔해서요 :-D 


     이 외에 다른 트집잡을 만한 디자인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본인이 디자인에 별 생각이 없어서 그런것일수도 ;;;;; 






2. 성능



.


사실, 본인은 휴대폰을 가지고 전화통화, SMS, 웹서핑, SNS, 메신져, 폰꾸미기, 어플 개발 이 외에는 별로 사용하는 일이 없습니다.


즉 게임을 하지 않는 것이죠. 사실상, 본인이 생각하기에, 게임을 하지 않는 이상, 성능은 별로 필요없을 것 같습니다.

몰론, 빠릿빠릿은 필요합니다..^^ 





저는 객관적인 벤치마크 점수, 기타 하드웨어 스펙을 논하지 않겠습니다

그래도 쿼드란트 점수정도는 공개하겠습니다






뻥드란트도 뻥드란트지만, 순위가 참..^^  


우선 베가 LTEM은 MSM8660 스냅드레곤 3세대 CPU를 채택하였습니다. 


스냅드래곤3세대 CPU는 그래픽 부분에서 엑시노트등에 비해 한참 떨어지는 CPU입니다.    

게다가 실사용시 엄청난 렉이 있네요.


본인이 베가LTEM을 쓰기 전 휴대폰인 갤럭시S보다도 그래픽, 부드러움? 등이 한참 떨어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저는 불량모델을 뽑았나 싶었는데, 동일모델 타기기들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어쩌면 CPU문제가 아닌, 스카이의 발적화가 문제일 수 있습니다. 


본인은 지금 CynogenMod CM10 커스텀 펌웨어를 올려서 사용중인데요, 버벅임이 상당히 줄고 부드러워 졌습니다.

(스카이펌웨어는 현재 ICS, CM10은 젤리빈을 기본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스카이의 발적화는 둘째가라면 서러운, 그런 발적화입니다.

말로 표현하지 않겠습니다.

말로는 표현 할 수 없습니다. 그 부분은 뒤에서 얘기하도록 하죠.





3. 가격



음... 가격..... 제 점수는요 ? 


90점 드리겠습니다.




예. 버스폰입니다. 

27000원 요금제써도 달말기대금 따로 안내도 되더군요..



가격 - ★






4. 사후지원



드디어 하고싶은 말을 꺼낼 때가 왔네요.

SKY의 사후지원은 정말 답이 없습니다. 물론 고장시 수리를 잘 못한다. 이런말은 아닙니다.


우선, 현재 최신 펌웨어 에서 발견되는 문제인 무음모드에서 SMS수신시, 진동울리는 버그가 있었습니다. 

본인이 최초 발견하여 SKY고객센터, 팬택 기술팀에 이슈올렸지만 수정하겠다는 말을 한 지 1달이 넘어 2달가까이 수정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다른 휴대폰 젤리빈 업그레이드할 때 ICS 올려준 것도 SKY입니다.  사용자들은 오랜시간 완벽한 최적화를 기대하며 기다려 왔지만, 역시나  

발적화로 인해 다시 GB진저브레드로 다운그레이드 하는 분들도 계셨습니다. 물론 아직도 진저브레드 유지하시고 있는 분들도 여럿 계십니다.


저는 젤리빈 업그레이드되어있고, 문자수신 진동버그 없는 중국쪽의 커스텀펌웨어 CM10버젼을 사용하고있습니다. 

중국쪽이라 찜찜한면이 없지않아 있지만, 이건 뭐.... 팬택보다 안정된 최적화, 빠른업데이트... 


 

 


5. 최종평


저는 팬택제품을 더이상 돈주고 구매하지 않을 것 입니다...

 
wrote at 2012.11.28 10:03
비밀댓글입니다
 
wrote at 2012.12.06 03:04
비밀댓글입니다
wrote at 2012.12.06 03:33 신고
다운그레이드는 네이버에 [베가LTEM 다운그레이드] 검색하셔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아파치서버 설정등,, 해야할것들이 많아서 조금 복잡하실 수도 있습니다.

전화번호는 USIM이나 vCard 파일로 SD에 내보내셔서 백업하시고, 사진,동영상등은 SD연결하셔서 컴퓨터에 백업하신 후 진행하시면 되겠네요 ㅎㅎ
이름 :
비밀번호 :
홈사이트 :
비밀글 :


안녕하세요 스마트오리입니다.

 

오늘은 베가LTE M IM-A810S 사용자 분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이번에 릴리즈된 CM10 입니다.  안드로이드 버전 4.1.2 젤리빈 기반으로 개발되었습니다.

 

 

 

현재 VEGA 공식 릴리즈 된 롬은 ICS 기반이며, 통신사 기본제공어플, 팬택 기본제공 어플, 기타 잡다한 기능 때문에

폰이 상당히 많이 버벅거리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하지만, CynogenMod 10 롬은 기타 잡다한 어플, 통신사어플 등을 삭제하고, Jelly Bean 기반으로 제작된 롬입니다.

 

 

사용해보니, 기본 롬에 비해 상당히 개선된 속도, 터치감 등을 느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 BETA3 버젼이라, 잡다한 버그가 있습니다. (통화중볼륨 특정레벨에서 소리 안들림, MMS수신불가)

 

하지만, 쓰레기 팬택 펌웨어를 쓰느니, 차라리 커스텀 CM10롬을 쓰겠습니다. 빠르거든요 ㅎㅎ

 

 

CM10 설치와 관련된 내용은 곧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wrote at 2012.12.03 13:32 신고
혹시 데이터 쪽이 되나요?
wrote at 2012.12.04 01:33 신고
네 저는 이미 실사하고 있네요 ..

SK LTEM이고요, 3G/4G 이용 문제없네요

RC1 버젼도 나왔고, 통신 릴패치도 나와서 문제없이 사용중입니다.

MMS수신은 안되네요 ㅎㅎ
wrote at 2012.12.04 10:09 신고
그렇군요 전 KT LTE M인데 저도 한번 구해서 설치해봐야 겠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wrote at 2012.12.06 16:04 신고
저도 오늘 설치 했는데 한글 키보드는 어떻게 사용 하나요? 키보드에 한글이 없네요..
wrote at 2012.12.07 21:26 신고
Play스토어 에서 구글한글키보드나, Q2키보드, 기타 한글지원 키보드 설치 후 사용하시면 됩니다^^
다운어디서해용 
wrote at 2013.01.27 20:56 신고
어디서 다운해요? ㅠ
wrote at 2013.01.29 13:39 신고
http://cafe.naver.com/skydevelopers 에 VEGA LTE 롬 자료실 가시면 다양한 커스텀 롬 자료를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이름 :
비밀번호 :
홈사이트 :
비밀글 :

 

 

 

안녕하세요. 스마트오립니다.

 

드디어 SK 베가LTEM IM-A810S 의 아이스크림샌드위치 업데이트가 시작되었습니다.

 

 

사용 후 사용기 올리겠습니다.

이름 :
비밀번호 :
홈사이트 :
비밀글 :
오늘 베가LTEM 새로운 V 1.39펌웨어가 나왓습니다. 배터리 충전기능 보완과 데이터속도향상이라는데.... 글쎄요 달라진건 없어보이고 ICS늦추기용 으로 보이네요 저는. 추석전은 물 건너간거 같네요
이름 :
비밀번호 :
홈사이트 :
비밀글 :


출처 : sky VEGA 공식 트위터




안녕하세요, 스마트오리에요.


내일 네트워크관리사 2급 실기시험을 보러 대구갑니다 ㅎㅎ 




오늘 SKY VEGA 트위터 살펴보던중


베가LTEM의 아이스크림샌드위치 업그레이드가 3분기말에 진행 될 예정이라는 답변을 보았네요.


보자... 3분기 말이면......1,2,3 / 4,5,6 / 7,8,9 /...

9월말 ?! 


예 그렇다네요. 9월 말 ICS, Android 4.0.4 업데이트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직 좀 많이 남았네요;


베가LTE가 업그레이드 되서, 곧바로 나올 줄 알았는데, 생각보단 조금 오래 걸리는갑네요.


-스마트오리-



요기 Daum view 손가락 콕! 눌러주세요 많은 분이 보실 수 있습니다~

▼▼▼


이전 댓글 더보기
헉 이렇케나 
wrote at 2012.09.04 20:24 신고
설마대충해놓코 배포하는건아니겠죠? 베가lte m 아이스크림업데이트하면 실시간검색어1위에 갤럭시s3젤리빈업데이트가뜨겠네요
wrote at 2012.09.05 00:10 신고
뭐,, 대략난감이겠지만, 그래도 써야죠 뭐 ㅠㅠ
ehshdh 
wrote at 2012.09.04 21:48 신고
9월 초쯤에 해줄듯한데..
wrote at 2012.09.05 00:11 신고
SKY에서는 9월 말이라고하니,, 뭐 기다려 보면 일찍 나올수도 있겠죠.. ㅎ
ehshdh 
wrote at 2012.09.04 21:49 신고
9월 초쯤에 해줄듯한데..
eggcdhs 
wrote at 2012.09.05 15:28 신고
3분기말이면 9월아닌가여?
eggcdhs 
wrote at 2012.09.05 15:30 신고
3분기말이면 9월아닌가여?
까꿍 
wrote at 2012.09.05 15:32 신고
3분기 말이면 7,8,9 중 말이니 9월에 해준다는 말이 아닌가요
3분기 초면 7월, 3분기 중순이면 8월
3분기 말이 어떻게 9월 말로...... 9월이라는 의미가 이닐런지..........
eggcdhs 
wrote at 2012.09.05 23:21 신고
그런것같아요 초중순쯤해줄듯함 ㅇㅇ
eggcdhs 
wrote at 2012.09.05 23:21 신고
그런것같아요 초중순쯤해줄듯함 ㅇㅇ
9월말? 
wrote at 2012.09.05 22:04 신고
9월말이면요 스카이에서 쿼드코어+lte+젤리빈+카메라1300만화소+5.3인치+VoLTE폰을지원하는 신제품을출시하는날인데 베가lte m ics업그레이드에신경써줄경향이있나 대충내놓을꺼같은데 이때가신제품출시하는날이거든요 그럼신제품에만신경써줄꺼고 베가lte m은그냥찬밥신세일듯
듣고보니 
wrote at 2012.09.05 22:06 신고
듣고보니 그럴듯함 9월말이면 스카이에서 신제품출시하는날인데
뭔소리임 ㅋㅋ 
wrote at 2012.09.05 22:08 신고
9월말이면 갤럭시s3가젤리빈업데이트 되는날이고 9월21일이 애플이ios6정식배포하는날인데요
스카이 
wrote at 2012.09.07 14:19 신고
빨리 업뎃 되면 좋겠네요;;;
김모씨 
wrote at 2012.09.09 09:25 신고
이미나오제 안았나요? 지금 이거 업댓하고 엄청 후회중인데 ㅠㅠ
김모씨 
wrote at 2012.09.09 09:25 신고
이미나오제 안았나요? 지금 이거 업댓하고 엄청 후회중인데 ㅠㅠ
wrote at 2012.09.09 17:49 신고
업데이트는 아직 나오지 않았습니다.

최신버전 V1.38로 나오네요. 확인하세요 ^^
헐 
wrote at 2012.09.14 21:04 신고
와난이거존나기다렷는데
진짜사후지원 
wrote at 2012.09.20 10:51 신고
개떡같은 펜텍 ㅡㅡ
진짜 다시는안삼 최적화도 개떡이라 처음 폰사자마자 한일이 기본런쳐 밀어버리고 다른 런쳐깔고 쓰는중이고 암만 폰 버스로 싸게푼다고해도 그렇지 사후지원도 지랄같고 테그라쓰는 옵두배나 아트레기는 칩셋제조사에서 드라이버늦게푸니까 업뎃이 느리다는걸 이해라도하지 이 병신 삽자루같은 베가는 다른 LTE폰 젤리빈소리나올때 지혼자 생강빵씹고 앉아있음
wrote at 2012.09.21 00:59 신고
사후지원은 너무 아쉽네요... 저도 다음부터는 팬택버스 안타렵니다...이러면
진짜사후지원 
wrote at 2012.09.20 10:51 신고
개떡같은 펜텍 ㅡㅡ
진짜 다시는안삼 최적화도 개떡이라 처음 폰사자마자 한일이 기본런쳐 밀어버리고 다른 런쳐깔고 쓰는중이고 암만 폰 버스로 싸게푼다고해도 그렇지 사후지원도 지랄같고 테그라쓰는 옵두배나 아트레기는 칩셋제조사에서 드라이버늦게푸니까 업뎃이 느리다는걸 이해라도하지 이 병신 삽자루같은 베가는 다른 LTE폰 젤리빈소리나올때 지혼자 생강빵씹고 앉아있음
느리다 
wrote at 2012.09.22 20:04 신고
9월안으로 아이스크림 먹여주나?
쓰렉베가 
wrote at 2012.09.22 20:46 신고
아 지금이 9월22일인데 지금벺안해주나 ...ㅡㅡ
팬택은 가만보면 갤럭시보다는 디자인이 뽀대는 나는데 서비스가 문제임;;;;
ㅡㅡ;;
그래도사랑해 
wrote at 2012.09.23 00:25 신고
그래도팬택
난아직까지사랑함
지금은아주좆병신쓰렉똥후빨폰이지만
지금우리가쓰는폰은옛날폰임하지만
베가s5나베레기2는배터리가2틀연속감
심지어내친구s5인디학교에서엘티이키고계속써도25%에서19%로됌이렇게
병신이지만폰바꾸면팬택도쓸만함ㅇㅋ?
왠지모르게나는팬택이좋음
사후지원도좋아야겟지요시발팬택아?^^
사후지원도좋아야되겟지?
베가lte ex 
wrote at 2012.09.25 19:47 신고
베가lte ex는안해주나?
LTE M 
wrote at 2012.09.26 10:30 신고
어제 저녁 업그레이드 후, 이것 저것 확인해보니, SD 카드 인식 불량 / 홈 화면 갯수 7개로 조정 시 튕김..... 발적화인가,,, 버그인가... 암튼 전 지금 강남 센터에서 직원 권유로 다운그레이드중...... 뭐임...기대했는데,,,
wrote at 2012.09.29 14:33 신고
답답합니다. 다른폰들은 젤리빈 먹여줄때 아이스크림을 먹여주질않나, 발적화를 해 주질않나.....
이름 :
비밀번호 :
홈사이트 :
비밀글 :

제가 휴대폰을 5월 8일 개통했으니.. 딱 한달 하고도 1일 되는 날 입니다. 


폰 처음 삿던 날,,, 마냥 좋아했었는데,,, 한달 쓰고보니,,, 싼 맛에 참는다라는 생각밖에 안드네요;;;


대리점 인센티브 88만원이라는 소문이 있는 전설의 베가LTE M 베티이엠! 


본격 까는글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1. 기본프로그램이... 뭐..뭥마? 96개?!!!




NIKON CORPORATION | NIKON D90 | 1/50sec | F/5.0 | ISO-1600


NIKON CORPORATION | NIKON D90 | 1/50sec | F/5.0 | ISO-1600


NIKON CORPORATION | NIKON D90 | 1/50sec | F/5.0 | ISO-1600


이번 실험한다고 휴대폰 공장초기화를 했다.

나는야 의지의 한국인!?


그리고 밝혀지는  공장초기화 후 깔린 기본 APP수 ?!



NIKON CORPORATION | NIKON D90 | 1/50sec | F/14.0 | ISO-1600


NIKON CORPORATION | NIKON D90 | 1/50sec | F/14.0 | ISO-1600


NIKON CORPORATION | NIKON D90 | 1/50sec | F/14.0 | ISO-1600



뭐....뭥마?? 96개 ?!???!?!? 



아니 뭐, 이러니, 느릴 수 밖에 없지.... 


기본앱 다이어트좀 해라 제발.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할 때, 이리저리 편의기능이 들어가 있는 펌웨어를 업그레이드 할 것이냐, 기본APP을 포함하지 않는 펌웨어로 업그레이드 할 것인가를 선택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 제발.




설정-응용프로그램 관리에 나오는 프로그램의 갯수는 총 184개로 확인되었다.


제발 다이어트좀 하자.







2. 이건 CPU탓이냐, 발적화 탓이냐, 어디서 나타나는 렉이냐!! 


자 이제 2번째.



베가LTE M 에 맞는 런쳐는 없다?! 



일단 동영상부터 확인 해 보자















               


 


기본런쳐의 버벅거임이다.


저 뚜둑 뚜둑하는 Speed를 느낄 수 있는가? 


물론 공장초기화를 해도 저모양 저꼬라지다.


우야면 좋나,,, 아직 팬택은 멀었다는 생각밖에 들지 않는다.



듀얼코어1.5 Ghz CPU에서 저런 랙이 나올 수 있는가? 의문이네요,, 갤럭시S쓸때도 이거보다는 심하지 않았는데,,, 특히 ADW Launcher 쓰면,,, 어휴


스냅드레곤이 그래픽 처리부분에서 엑시노트보다 성능이 떨어진다고 하는데, 그 때문인지,,, 개판입니다.





3. SKY UX? 있으면 뭐해 안쓰니까 뺴줘!!


오늘의 마지막.


제발 쓸떼없는거 빼줘. 두번빼줘




NIKON CORPORATION | NIKON D90 | 1/60sec | F/4.5 | ISO-1000


베가 LTEM 출시하고 나름 밀고있는 SKY UX..


좋다. 자주 사용하는 다이얼, 메시지, 카메라, 뮤직을 락스크린에서 바로 들어 갈 수 있다니, 얼마나 좋아.


근데, 보시오.



NIKON CORPORATION | NIKON D90 | 1/60sec | F/4.5 | ISO-1000


이렇게 패턴락을 걸어버리면, 아무 소용이 없다는거.




두번말합니다.


쓸모없는 기능을 뺀 클린롬을 따로 업그레이드 하게 해 주세요. 제발 





자 오늘은 제일 불만이 많은 3가지 를 짚어보았다.


아직 팬택이 해결해야 할 문제는 많다.


Email이나 써 볼까. 흐흐






▼▼ 많은 분들이 보실 수 있도록 아래 손가락 클릭! 부탁드립니다. (로그인이 필요없어요)  ▼▼

ㅇ 
wrote at 2012.06.20 09:07 신고
저도베가엘티이엠쓰는대요 렉이걸리신다구요? 무슨... 저는 님보다 한달은더썼는대 랙은무슨요.. 오히려 옵티머스엘티이보다 빠르던데요. 저는렉한번걸려본적이 없어요 제 폰이라서 그러능게 아니라 진심사실이거든요. 그건 통신사차이같아요 엘쥐면 렉이많이걸릴수있죠. 전 참고로 케이티써요. 에스케이는 제가 잘 모르겠내요
wrote at 2012.06.21 00:38 신고
제가 갤럭시S를 쓰다 왔는데, 그 것 보다 못한 성능을 내는것 같아서 쓰는 글 입니다. 특히 런쳐부분에서요,, 다른 엑시노스나 스냅드래곤S4 써 보시면 알겠지만, 확실히 성능이 떨어져 런쳐에서의 랙은 눈에 띄게 보이지말입니다..

통신사 차이라고 하시면 인터넷 속도 차이 말씀하시는 것 같은데, 이 글은 인터넷 속도 포스팅이아니라, 런쳐에서의 렉을 다룬 것 입니다...;; 사실 런쳐 빼고도 렉이 어느정도 있는편이죠,,
wrote at 2012.06.23 18:12 신고
lg면 렉걸리고 sk는모르겠고 kt는 빠르다??
스마트폰에 스자도 모르면서 어디다가 ㅡㅡ,,
나 
wrote at 2012.07.13 12:57 신고
kt베가 LTE M 관리를 못한건지 뭔지 모르겟다만, 난 런쳐 를 깔고 뭔짓해도 렉없음. 그리고 스마트폰을 알면 렉이 안걸리고,모르면렉이 생기냐/ 말이되는소릴해라.
버블 
wrote at 2012.06.23 17:30 신고
SKT 베가 lte m 사용 중인데 런쳐 렉이 저 동영상처럼 심하지는 않네요....
wrote at 2012.06.23 18:20 신고
그런가요,,,,
갤럭시S 쓰다가 왔는데, 런쳐에서의 렉이 좀 심하게 느껴지네요 저는 ㅠㅠ
szero 
wrote at 2012.06.24 10:24 신고
죄송합니다 다른 부분은 저도 동감인데 렉부분은 별로 못느꼈어요 참고로 kt입니다.
wrote at 2012.06.24 16:05 신고
기본런쳐에서 메뉴버튼 누르면 생기는렉이랑, 다른 런쳐 사용시 렉은 어쩔 수 없이 나오네요.ㅠㅠ

갤럭시 넥서스등 레퍼런스 폰 쓰다 오시면 렉이 버벅버벅 거리는게 느껴집니다.
라묜봉다리 
wrote at 2012.06.24 19:43 신고
저는 공감합니다
기본런처는 그나마 나은편입니다
런처프로로 운용하면 렉이 장난아닙니다
같은 ap들어간 갤럭시 노트와 비교해봤는데
런처의 렉도 그렇고 인터넷사용시 pc버전으로 돌리고 핑거줌 테스트해봐도
버벅거립니다
팬택은 아직 멀었다고 느꼈습니다
쑤렉이 
wrote at 2012.06.24 22:51 신고
걸림돌 
wrote at 2012.06.24 22:55 신고
베가 lte m 깐다는말에 기분 나빠서 들어왓는데
무지 공감을 느끼내염 타 핸드폰 보다 전화번호부 메뉴 등 런처로운용 하니 렉이 무지쩌내염 이게 무슨 듀얼코어입니까 싱클코어 보다 못하는 폰이내요 핸드폰 싸다고 덥석 물지 맙시다
erin 
wrote at 2012.06.28 06:52 신고
아..진짜공감합니다 미칠듯한 배터리소모와 죽여버리고 싶은 렉....ㅠㅠ 사고나서 아니 뭐 이딴폰이다있지하고 던 져버리고싶었던게 수십번.. 전렉이너무심해서 문자도 쓰 기힘들었어요 처음엔 심지어 고장난 줄 알았음..이렇게느 린게말이되냐며..고장이라고믿고싶음지금드
게다가 엄청난 발열에 핸드폰 폭발핳까봐 무서웠음 근데 친구가 원래 그렇다고하더리구여 ^^ㅋㅎ....
kawazaki87 
wrote at 2012.06.28 11:52 신고
저두 님 처럼 갤럭시S 쓰다가 왔는데요 핸드폰은 삼성이란 생각 밖에 안들더군요 갤럭시S 보다 좋은건 화면 크고 좀 빠르다는거 우선 배터리는... 밖에 나가서 핸드폰으로 뭐 할 엄두가 안나더라구요 그래서 루팅해서 기본어플 다지우고 하니까 그나마 좀 나아지는가 싶더니 키보드 렉이 계속 생기더라구요 참다참다 그냥 다시 순정 와서 배터리 완충하고 충전기 들고 다니네요 ㅜ 정말 스카이는 아닌거 같아요...
VEGA LTE M유저 
wrote at 2012.07.04 22:16 신고
저도 이폰을 쓰는데 렉전혀업구 LTE속도로 빠르게 이용이가능한데요 또 락을걸어도 풀면바로뜨니까 전 괜찮다고 생각해요 배터리 빼곤요
lte 
wrote at 2012.07.15 20:42 신고
버벅거리는건 S/W업글하고나서 부드러워졋던데...
이름 :
비밀번호 :
홈사이트 :
비밀글 :


평소 눈여겨 보고있던, 830 SSD가 9만원대로 내려갔다...




삼성 SSD가 9만원대라니?! 돈모읍시다! 총알장전! 



http://blog.danawa.com/prod/?section_m=PC&prod_c=1667897&cate_c1=861&cate_c2=32617&cate_c3=32623&cate_c4=0

'리뷰 > Wish list'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성전자 830 SSD 9만원대 가격 추락 !!  (0) 2012.05.19
이름 :
비밀번호 :
홈사이트 :
비밀글 :
*1  *2  *3 
count total 225,086, today 12, yesterday 14
rss
I am
카테고리
블로그 이야기
보안
리뷰
Photo by 홍종근
뉴스 스크랩
학습
다이어리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
글 보관함
2014/08, 2014/06, 2014/02, 2013/10, 2013/08,
달력
«   2018/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